지원 내용
-
01
- 사업계획
- 파스-타 도입 검토를 위한 사업담당자 대상 파스-타 소개 및 도입 검토 협의 지원
-
02
- 개발단계
- 파스-타 설치 및 통합 개발환경 구성 지원
현장 개발자 대상 가이드 지원
-
03
- 유지보수단계
- 장애 분석 및 트러블 슈팅지원
-
04
- 적용점검지원
- 파스-타 적용여부 확인 지원
- 기술지원 서비스 이용절차
- 파스-타 포털에서 기술지원 신청 페이지의 '기술지원 신청하기' 버튼을 클릭하시면 지원 신청 페이지로 연결됩니다.
-
- Step01
- 요청사항 등록
-
- Step02
- 지원 범위 및
일정 협의
-
- Step03
- 신청서 작성 및 제출
-
- Step04
- 지원 수행
-
- Step05
- 확인서 작성 및 제출
- 사용자가 프로젝트 정보와 지원 내용을 작성하여 요청사항을 등록합니다.
- 유선 및 메일을 통해 승인된 지원 등록 건에 대해 지원 범위와 일정에 대해 협의합니다.
- 사용자가 요청하는 상세 지원 내용으로 신청서를 작성한 후 제출합니다. 신청서는 기술 지원, 설치 지원, 교육 지원으로 구분됩니다. (제출처: paasta@paas-ta.kr)
- 센터에서 신청서 내용을 바탕으로 지원을 수행합니다.
- 지원이 완료되면 센터에서 확인서를 작성하여 사용자에 전달하고, 사용자는 지원 내역을 확인하여 확인서에 서명 후 제출합니다. (제출처: paasta@paas-ta.kr)